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프로 M1칩 11형 3세대 개봉기 리뷰

by 귿보이 2021. 7. 28.

애플의 M1칩이 탑재된 아이패드 개봉기 및 리뷰. 고민끝에 12.9형을 포기하고 11형을 선택한 이유.

 

https://youtu.be/VXgGugWUM-M

 

아이패드 11형으로 선택한 이유

아이폰을 주로 사용하고 있고 맥북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에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M1칩이 탑재된 아이패드 프로 12.9형이랑 11형을 비교하다보니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근데 저는 기본적인 문서작업이나 유튜브 정도만 볼 생각이어서 11인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12.9형 대신 11형을 선택한 또다른 이유는 휴대성 때문이었는데요.

저는 주로 아이와 함께 외출을 많이 하고 혼자 나가더라도 작은 미니백을 많이 선호하다보니 12.9형은 조금 헤비 하더라구요.

 

명품을 구매한듯한 만족감

특히 저는 신발을 사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거든요?ㅎ
한정판이나 라스트원 이라고 떠 있으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그래서 가끔은 과소비도 하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저에게 아 오랫동안 참았으니 괜찮아 이번이 마지막이야 라고 하며 산적이 많았어요. 

이번 아이패드도 정말 많은 고심끝에 산거라 그 느낌이 한정판 제품을 산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비싸게 산 명품도 결국 안신고 신발장에 고스란히 넣어둘때가 많았거든요 ㅎㅎ
여러분들도 옷장 한켠에 이런 제품들 다 있으시죠?ㅎ 

 

 

높은 활용도

근데 아이패드는 조금 달라요. 확실히 활용도도 많고 저는 아무생각없이 
문서작업 유튜브 시청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하나씩 알아가다보니 정말 유용한 앱이나 액세서리 제품도 많더라구요.
앱중에는 굿노트, 그림그리는 앱이나 애플펜슬 매직키보드 등등 좋은게 너무 많아서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활용도 높은 제품이나 앱은 나중에 하나씩 소개 해 드려볼게요.

 

높선택장애로 고민이시라면?

설마 아직도 아이패드를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고민중이시라면 제가 정답을 알려드릴게요.
지금 당장 구매해도 그 선택을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안살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